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1.02.1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전문성 함양에 크게 이바지하는 평생학습의 선도 주자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021학년도 1학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 2일부터 상반기 수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강좌로 구성된 일반 평생교육 과정과 CEO를 대상으로 하는 SPL 특별과정,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가 운용된다.

일반 평생교육 과정은 4차 산업, 건강관리 생활스포츠, 자산재테크, 외국어, 문화·예술, 직업능력개발, 스피치 등 7분야 총 74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영상 촬영, 편집 등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리고 습득하는 과정인 ‘유튜브 영상제작 및 편집 과정’과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블로그 등 동시에 4개 이상의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과정’이 지난 학기에 이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우리 집을 조금 더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변화를 줄 수 있는 ‘홈 스타일링’ 수업이 신규강좌로 개설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시행하고 아이들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집 공간은 더욱 중요해졌다. 한양대 실내건축디자인 전공자가 수업을 맡아 알찬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홈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게 실내장식에 관해 공부할 수 있는 강좌이다.

· 문의: ☎041)570-7753~4, 7722 / 홈페이지 : ce.kor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