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더뮤직, 온라인 후원콘서트로 따뜻한 온기 전해
드로잉더뮤직, 온라인 후원콘서트로 따뜻한 온기 전해
  • 주평탁 기자
  • 승인 2021.01.20 11:1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폭력 피해 여성과 자녀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이어가요

㈜드로잉더뮤직이 진행하는 온라인 후원콘서트 ‘온기(溫氣)’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힘차게 시즌 2를 시작하였다.

2020 온라인미디어 예술지원-Art Change up 프로그램의 하나로 진행된 ‘온기(溫氣)’ 콘서트는 작년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악, 서양악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37명의 실력 있는 연주자들이 대거 참여하여 총 15편의 연주 영상을 제작하였다.

비대면으로 촬영한 ‘온기(溫氣)’ 연주 영상은 매주 화, 목 ㈜드로잉더뮤직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었으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 총 889,950원의 후원금이 천안시 천사운동본부 ‘사랑의 연탄 나눔’ 사업에 전달되었다.

시청자의 참여(조회수 100원, 좋아요 150원, 응원 댓글 200원)만으로도 후원금이 마련되는 ‘온기(溫氣)’ 콘서트 시즌 2는 지난 5일 첼리스트 서우형의 Julie-o 영상을 시작으로 출발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의 후원금은 폭력 피해 여성과 자녀들을 위한 ‘YWCA 여성 쉼터’에 전해질 예정이다. 온기(溫氣) 콘서트는 드로잉더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YWCA 쉼터 개별 후원 및 영상 제작 후원도 가능하다.

㈜드로잉더뮤직 권혜연 대표는 “앞으로도 ‘온기(溫氣)’ 프로젝트를 지속하여 연주자, 제작자, 시청자를 포함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음악을 통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시청자들의 참여를 부탁하였다.

한편, 드로잉더뮤직(Drawing the music)은 전문 연주 및 행사를 기획하고 아티스트를 관리하며 온라인 콘텐츠 제작, 자선음악회 및 찾아가는 연주회, 청소년 예술 교육 등 음악으로 아름다운 가치를 나누는 전문 예술 기업이다. 고학력 전문 연주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사회적기업 진입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 010-4421-0825 / drawingthemusic.com (드로잉더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