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문화전문가 되는 지름길 알려드립니다”
“지역문화전문가 되는 지름길 알려드립니다”
  • 노준희 기자
  • 승인 2020.07.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이 7월 21일(화)까지 ‘2020 지역문화 전문인력 양성사업(내기한판)’ 기초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문화 기틀을 마련하는 핵심 요소인 지역문화 전문인력 역량을 강화해 지역의 문화자생력을 증진하고자 마련한 사업으로 충청남도, 당진시가 주최하고 충남문화재단, 당진문화재단, 당진문화예술학교가 공동주관한다. 

기초과정은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4회로 지역별 순회 개최한다. 지역별 과정은 ▲홍성-라이프 코칭과정 ‘내 삶의 나침반’ ▲공주-퍼스널브랜딩과정 ‘나만의 이야기’ ▲천안-축제기획과정 ‘지역축제와 축제콘텐츠개발’ ▲당진-4차 산업혁명의 시대 ‘문화예술 창작과 교육의 본질’이다. 

만19세 이상 (예비)문화기획자, 활동가 또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과정별 10~15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대상자로 선정되면 우수 강사진과 함께 이론과 실무교육을 배우게 되며, 9월에 진행하는 심화과정 참가 우대 특전을 받게 된다. 

수강비는 무료이며, 지원방법은 포스터 QR코드를 통한 신청 혹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ca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재단 예술교육팀(041-630-29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