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1회 충남독서대전’ SNS 댓글 이벤트 
아산시, ‘제1회 충남독서대전’ SNS 댓글 이벤트 
  • 노준희 기자
  • 승인 2020.06.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9월 아산신정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제1회 충남독서대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전홍보 행사로 ‘충남독서대전 포토존 설치 및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토존 인증’과 ‘책 속 단어 찾기’다.

우선, 포토존 인증 이벤트는 충남도서관과 아산시 관내 공공도서관(중앙 탕정온샘 배방 둔포 어린이 송곡 열린작은도서관 천안생상협력센터)에 설치된 독서대전 포토존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책 속 단어 찾기는 책 속에서 ‘충남’, ’아산‘, ’독서‘, ’도서관‘ 등 4개 단어를 찾아 문장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아산시립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는 방법이다.

SNS댓글 참여는 6월 24일까지 할 수 있으며, 선착순 참여자 각 150명에게는 6월 26일(금) 아산중앙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리유저블 텀블러 만들기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아산시립도서관 독서진흥팀 ☎041-530-6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제1회 충남독서대전을 아산시의 안전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담은 ’더 큰 아산, 책으로 세상을 품다‘라는 슬로건으로 9월 18일~19일(2일간) 아산시 신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충청남도 주최, 아산시 주관으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