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 변호사 31명, ‘천안 병 이정문 지지’ 선언
천안지역 변호사 31명, ‘천안 병 이정문 지지’ 선언
  • 박희영 기자
  • 승인 2020.04.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지역에서 활동하는 변호사 31명은 6일(월) ‘이정문 후보 지지 선언’을 통해 “정의롭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고 천안 지역경제를 살릴 젊고 유능한 일꾼 이정문 후보를 지지한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이정문 후보 지지 선언 배경으로 법률전문가로서 사법 권력 기관 개혁의 적임자이자 그동안 천안법원 국선변호인과 천안시 고문변호사 등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왔으며, 지역과 대한민국을 발전시킬 적임자인 점 등을 들었다.

강인영 변호사 외 31명은 “이정문 변호사는 정치신인으로서 국민만을 바라보는 정치, 약속을 지키는 정치, 바른 정치, 깨끗한 정치로 21대 국회에서 새로운 바람과 함께 국민이 요구하는 정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변호사 31명은 “코로나19 사태 속에 시의적절한 대응으로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와 우리 국민의 성공을 위해서 안정적인 여당이 필요하고, 양승조 충남 도지사와 충청남도의 도약을 위해서 힘 있는 정부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라며 “이정문 후보를 지지하며 정의롭고 공정한 대한민국 건설과 천안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그의 여정에 동행할 것”을 선언했다.

이정문 천안 병 국회의원 후보는 “십 수년간 법조계에 함께 종사하며 저를 가까이에서 지켜본 동료들의 지지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정치신인으로서 항상 겸손한 자세로 국민만 바라보며 천안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기대에 100% 부응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박희영 기자 park5008@ca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