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동물보호연대 & 아산온천발전협의회도 강훈식 후보 지지 선언
아산 동물보호연대 & 아산온천발전협의회도 강훈식 후보 지지 선언
  • 노준희 기자
  • 승인 2020.04.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동물보호연대(회장 강지영)가 제21대 충남 아산(을) 강훈식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한다고 공개 선언했다.
 

아산 동물보호연대는 4일(토) 강훈식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강훈식 후보와 간담회를 갖고 지지를 선언했다.

강 회장은 “강훈식 후보가 20대 국회의원으로 재임하며 동물 보호에 관심을 두셔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아직도 보완할 점이 많지만, 많이 좋아졌고 희망이 보인다”며 “이번 선거 아산(을) 국회의원 후보 중 동물 보호를 강화하고 동물 복지를 개선해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 후보는 강훈식 후보라고 생각한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강훈식 후보는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항상 염두에 두고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7일에는 아산온천발전협의회가 강훈식 아산을 후보를 공개 지지 선언했다.
 

아산온천발전협의회(회장 정향숙)는 이날 아산온천에서 강훈식 후보와 간담회를 갖고 지지를 선언했다.

정 회장은 지지선언문에서 “아산의 주요 관광자원인 온천은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이 특히 심각하다. 지금은 무엇보다도 경제를 살리는 일이 최우선”이라며 “다가오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경제를 살릴 사람이 당선돼야 한다. 아산온천발전협의회 회원 일동은 다가오는 국회의원 선거에서 실력이 검증된 강훈식 후보를 지지하기로 선언한다”고 밝혔다.

강훈식 후보는 “코로나19로 아산 핵심 관광자원인 온천이 큰 타격을 받아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며 “지지에 깊이 감사드리고, 아산온천 발전을 위한 종합적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