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노조 충남본부 & 한국노총 천안지부, 문진석 천안갑 후보 지지
보건의료노조 충남본부 & 한국노총 천안지부, 문진석 천안갑 후보 지지
  • 노준희 기자
  • 승인 2020.04.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목) 한국노총 천안지부(의장 이근태)가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한국노총 천안지부는 문진석 천안갑 후보와 ‘코로나 19 국난극복과 노동존중 실천 협약’을 체결하고, 문 후보 지지 입장을 밝혔다.
 

협약식에서 문진석 후보는 “기업을 경영하면서 직원 복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경영자의 임금 상한제를 도입하는 등 노사상생 문화 정착에 앞장섰다”며 “기업 경영의 경험을 살려 반드시 노동존중 사회, 저녁이 있는 삶을 꼭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4일(토)엔 전국보건의료노조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혜숙)가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보건의료노조 충남본부는 4일(토) 오전 11시 단국대병원 회의실에서 문진석 천안갑 후보와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공공의료 강화를 위한 정책협약을 체결하고, 문진석 후보를 지지했다.

문진석 후보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공공의료의 중요성을 모든 국민이 공감하고 있다”며 “공공의료원 지원과 공공의료 강화를 위해 최우선으로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조혜숙 보건의료노조 충남본부장은 “좋은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오늘과 같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공공의료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