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소년 오케스트라 합창단 모집
천안시 청소년 오케스트라 합창단 모집
  • 박희영 기자
  • 승인 2020.01.2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천안시청소년예술단으로 활동할 ‘천안시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천안시 청소년 합창단’의 강사와 청소년 단원을 모집한다.

청소년예술단은 진로 탐색을 앞둔 청소년들이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활동을 통해 꿈과 음악적 재능을 발현하고, 다양한 공연 활동으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취미 및 여가생활 형성은 물론 음악적 소양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천안시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천안시 청소년 합창단 활동은 자기도전포상제와 연관해 자기계발 활동으로 인정되며, 지역사회 봉사공연에 참여하면 봉사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강사는 오케스트라의 경우 지휘자,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루트를 각 1명씩 선발하며, 합창단의 경우 지휘자와 반주자를 각 1명씩 뽑는다. 청소년 단원은 14세~19세 천안시 청소년이 대상이며, 오케스트라는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루트를 선발하고, 합창단은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를 모집한다.

지원 방법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cayouth.or.kr)내 커뮤니티 자료실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강사 2월 13일(목), 단원 2월 20일(목)까지이며 1차 합격자에 한해 강사는 면접이, 단원은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41-566-0179
 
박희영 기자 park5008@ca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