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2020년 도약 위한 주요사업 제시
천안문화재단, 2020년 도약 위한 주요사업 제시
  • 박희영 기자
  • 승인 2020.01.21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문화재단은 21일(화)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재단의 변화와 도전, 도약을 위한 2020년 주요사업을 발표했다.

올해로 설립 8년을 맞이한 천안문화재단은 감동받고, 행복 주는 문화예술 도시 구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문화예술 정책연구, 생활문화 활성화, 문화예술 교육지원을 통해 시민과 함께 문화를 만들고 문화시민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또, 천안예술의전당이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지속해 사랑받을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공연과 다채로운 미술관 전시 운영 등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천안을 넘어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성장한 ‘천안흥타령춤축제’는 올해 개최장소가 변경됨에 따라 프로그램의 선택과 집중으로 예술성, 대중성, 관광 상품성을 두루 갖춘 시민 참여형 축제로 재구성해 글로벌 축제로 도약하기 위한 실질적 기반을 마련하기로 했다.

천안문화재단 안대진 대표는 “2020년은 많은 변화와 도전이 예상되는 시기로 무엇보다 천안시민과 함께 문화예술을 만들어가며, 시민을 위한 사업 추진으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주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천안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사업공고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cfac.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희영 기자 park5008@ca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