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걱정이라면 미루지 말고 지금부터 챙기세요!
건강이 걱정이라면 미루지 말고 지금부터 챙기세요!
  • 박희영 기자
  • 승인 2019.12.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추천하는 건강 필수템 ‘바이탈뷰티’

일상에 지친 지금 필요한 건 내 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회사 업무, 가사 업무로 일상에 쫓기며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피로와 스트레스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잦은 회식에 인스턴트 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다 보니 왠지 모르게 건강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그렇다고 특별히 아픈 곳이 있는 건 아닌데, 쌓인 피로는 도무지 풀릴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운동을 너무 안 해서 그런 거 아니냐?”라는 지인의 충고에 헬스장 이용권을 끊었으나 이마저도 작심삼일. 이렇게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다 보니, 아뿔싸! 벌써 연말이란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건강이 고민인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몸속부터 관리해 더욱 빛나게, 더욱 건강한 당신을 만들어줄 제품들 지금 소개한다.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은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에 지쳐 간 건강이 걱정인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 비타민E가 주원료로 함유된 연질캡슐과 비타민B1, 비타민B2가 주원료로 함유된 정제로 이루어진 이중 제형으로 간 건강 관리와 에너지 대사를 위한 스마트한 이중 케어가 가능하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로,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의 기능을 개선 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신체 활력 충전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을 함유했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까지 함유하여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생활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년간 연구한 키토올리고당 분말과 포스파티딜콜린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키토올리고당(부원료)은 게나 새우 등의 갑각류 표피에 포함된 키토산을 저분자로 분해한 성분이며 포스파티딜콜린(부원료)은 콩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이다.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39g,30일분/5만5000원대>

 

대사 건강을 케어하는 순수 녹차 정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 현대인 식습관으로 늘어나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메타그린’을 선보이고 있다.

‘메타그린’은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 한국인의 문제적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 함량을 기존보다 30mg 더 많은 360mg으로 증량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가지 녹차 성분배합, ‘카테플러스TM(CATEPLUSTM)’를 적용해 녹차 카테킨과 비타민C 외 부원료로 녹차 잎 1%에 해당하는 귀한 성분,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한 정 크기를 520mg으로 줄였고,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위주 한국인 식단에 특화된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은 성인남녀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대사 리듬이 저하된 4050 중년층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2030대 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520mg*90정/ 5만5000원대>

 

진한 홍삼 앰플로 환절기 면역 케어, 바이탈뷰티 ‘명작수’ 

‘명작수’는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 ‘인삼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한 고품격 홍삼 앰플 제품이다.

인삼 열매는 인삼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4년생일 때, 7월 하순경 단 일주일간만 볼 수 있는 희귀한 열매다. 사포닌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수확량이 풍부하지 않고 재배 후 빨리 시들어버리는 특성 때문에 그동안 일반적 기술로 제품화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일찍이 진생베리의 탁월한 효능을 발견한 아모레퍼시픽은 50년 이상 인삼 연구에 매진하며 그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체계화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진생베리’ 효능을 집중 연구, 제품화에 성공했다.

‘명작수’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인 ‘인삼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및 혈액 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바이탈뷰티 ‘명작수’ 인삼열매(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가지고 있고,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의 경우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다.

‘명작수’는 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초 인삼열매 ‘진생베리 추출물 표준화’ 기술을 적용한 ‘명작수’는 출시 2년 만에 홍삼 업계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IR52 장영실상’은 신기술 제품을 통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업과 기술연구소 담당자에게 수여하는 국내 최고 산업 기술상이다. 조선시대 과학자 장영실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1년 1월 제정됐으며 52주간 매주 수상을 진행하고 있다. ‘명작수’는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한 홍삼 앰플 제품으로 그동안 보관 및 관리가 어려운 ‘진생베리’를 안정화하는 ‘진생베리 추출물 표준화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 우수성을 크게 입증받아 수상작에 선정됐다.

앰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는 효도 선물로도 추천한다.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타서 차로 즐겨도 좋다.
 
바이탈뷰티 ‘명작수’ <20g*60앰플, 26만원대>

 

 

면역 활력 피부 건강을 한 번에,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현대인의 활력과 영양, 피부 건강을 위한 ‘홍삼진액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홍삼진액수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홍삼과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이는 불규칙한 생활 리듬으로 지치고 피로가 쌓인 현대인에게 건강한 피부와 장 건강,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진액수는 불균형한 영양을 보충하고, 항산화 리듬을 관리해준다. 탄수화물, 단백질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B1, B2, B6)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12종이 함유되어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항산화 건강을 위한 셀렌으로 매일의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로 개선이 필요한 분,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영양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 바쁜 일상 속, 1일 1회 1앰플을 가볍게 흔들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부원료로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제주산 약콩을 함유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 <25g*30앰플/13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