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선문대,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 주평탁 기자
  • 승인 2019.12.05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강공회 차기 회장으로 ㈜진성볼텍 김진근 대표 선출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지난 3일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제11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선문대 LINC+사업단(단장 윤기용)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배동식)가 공동 주관하는 수료식에는 황선조 총장, 윤기용 단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인섭 경영관리본부장, 배동식 본부장, (사)강공회 박장호 회장(나라지킴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11기 과정에는 59명의 중소기업CEO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하는 CEO를 위한 마케팅 영업 전략’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진행됐다. 경영자의 자질, 리더십, 마케팅, 기업 성공 전략 등 경영자로서 실무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운영됐다. 수료대상자는 48명이다.

윤기용 단장은 “매 과정마다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한다”면서 “우리 지역 기업이 시대적 흐름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면서 지역 경제 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료식에서는 (사)강공회 회장 이취임식도 진행됐다. 차기 회장으로는 ㈜진성볼텍의 김진근 대표가 선출됐다.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가 지역을 대표하는 CEO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년부터 운영된 충남의 대표적인 CEO 교육 프로그램인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는 연 2회로 개최되며 제12기는 내년 3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