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맛 좀 아는 사람들이 가는 갈비집 ‘낙원갈비집’
고기 맛 좀 아는 사람들이 가는 갈비집 ‘낙원갈비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01.19 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 싶어 불당동 도미노피자 옆에 있는 ‘낙원갈비집’을 방문했다. 자리가 없어 그냥 돌아온 것이 생각나 제법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이미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인다.

낙원갈비집의 메뉴는 프리미엄 갈비살 양념갈비살 꽃갈비살 등이다. 매장 한 쪽에 마련된 무한리필 코너에선 밑반찬 채소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덕분에 밑반찬을 비롯해 간장게장 버섯 숙주 및 각종 채소와 칼국수·라면사리 공기밥 등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갈비살과 양념갈비살을 각각 2인분씩 주문하니 고기와 밑반찬 그리고 샤브샤브가 나온다. 고기 맛은 물론 양 또한 넉넉하다. 거기다 곁들이 반찬들도 하나같이 정갈하고 입에 착착 감긴다.

고기를 거의 다 먹었을 무렵, 고기에 눈이 멀어 찬밥 취급했던 샤브샤브가 이제야 눈에 들어온다. 팔팔 끓고 있는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넣고 끓여먹으니 이건 뭐 너무 맛있어서 환상의 조합을 맛보았다고나 할까? 면을 건져 먹고 남은 걸쭉한 국물에 공기 밥 두어 그릇과 김 참기름 달걀을 넣고 자작자작하게 끓여 먹으니 이것 또한 천상의 맛으로 숟가락을 내려놓기가 못내 아쉽다.

‘낙원갈비집’의 음식 맛을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고기 맛을 아는 사람 고기 맛을 모르는 사람, 누가 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대로 된 참숯직화구이 갈비집이라는 정도.

위치 : 천안시 서북구 불당5길 21 1층

문의 : 041-555-4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