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트렌드는 강렬하고 과감한 색상 그리고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뉴트로
지금 트렌드는 강렬하고 과감한 색상 그리고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뉴트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11.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미리 제안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 시즌엔 즐겁고 생기 넘치는 홀리데이 무드가 제격!
가을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우리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것 두 가지가 있다. 그중 하나가 두 달 남짓 2019년을 후회 없이 알차게 보내는 것이고, 또 하나는 다가올 연말을 미리미리 준비해 두어야 한다는 것.
 
“벌써 연말을 준비해야 한다고?”라는 의문이 들 수도 있겠으나, 원래 유행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갈 때 그 가치가 더욱 빛나는 법 아니던가.
대한민국 코스메틱 업계 선도주자 아모레퍼시픽에선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강렬하고 과감한 색상에 레트로와 한국 감성을 더한 ‘인싸템’을 출시해 소비자들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홀리데이 컬렉션 지금 만나보자.
 

 

헤라, 1980~90년대 놀이에서 영감받은 레트로 감성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해 건물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되어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블랙 쿠션 (15g*2 / 5만8000원대)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멀티팔레트 (10g / 7만5000원대)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루즈홀릭 벨벳 (3g / 3만7000원대)

 
 
설화수, 자연산수문에 강렬하고 과감한 색상을 적용한 연말 한정판 선보여 
 
한국 대표 럭셔리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연산수문을 과감한 색상으로 표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은 즐거운 연말 시즌에 맞추어 즐겁고 생기 넘치는 홀리데이 무드를 전달한다. 한국의 전통 문양 자연산수문 컬러들을 화사하게 재해석해 패키지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 위엄과 신비함을 상징하는 구름, 생명의 근원을 의미하는 산 등 자연 풍경을 담은 자연산수문을 현대적인 패턴과 색상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가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설린수’ ‘백은향 핸드크림’ ‘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들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정토닝팩’ 견본품 3종으로 구성했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과 ‘윤조에센스’ ‘옥용팩’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설린수 홀리데이 세트’는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본품과 견본품이 함께 들어 있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는 귀한 한방 오일이 건조한 손에 깊은 보습과 윤기를 선사하는 ‘백은향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했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 홀리데이 세트’에는 고보습의 생기 매끈한 입술로 보호해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 인기 있는 3종(2,4,11호)을 담았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윤조에센스, 자음생수, 자음생육액, 자정토닝팩 / 12만원대)

-설화수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 (퍼펙팅쿠션, 윤조에센즈, 옥용팩 / 6만5000원대)

-설화수 설린수 홀리데이 세트 (설린수 본품, 견본품 / 7만5000원대)

-설화수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 (핸드크림, 바디로션 / 3만원대)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홀리데이 세트 (에센셜 립세럼 스틱 3종 / 8만원대)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젼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지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채움 탄력 라인’ 2종을 론칭했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자연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쿠메스트롤(Coumestrol) 성분이 단풍콩잎에 응축된 것을 발견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스킨과 에멀젼 2종으로 선보이며,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채움 탄력 스킨은 도톰한 고보습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감싸면서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케어해준다. 채움 탄력 에멀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의 에멀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용기에 친환경 플라스틱을 포함하고, 제품 상자에 FSC(국제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해 제품 용기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으로 제작했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지난 10월 31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바 있으며, 론칭 기념 혜택으로 채움 탄력 크림(50ml)과 채움 탄력 아이크림(25ml)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율 채움 탄력 스킨과 에멀젼은 아모레퍼시픽 몰(온라인)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율 채움 탄력 스킨 (150ml / 4만5000원대)

-한율 채움 탄력 에멀젼 (125ml / 5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