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여중 치어리딩 동아리 ‘2019 Korea! 창원 틴틴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온양여중 치어리딩 동아리 ‘2019 Korea! 창원 틴틴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11.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여자중학교 3학년 김민경 학생 외 5명(지도교사 맹연미)이 2일(토) 열린 ‘2019 Korea! 창원 틴틴 페스티벌’ 전국 경연대회 퍼포먼스 부문에서 치어리딩 공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학생들은 지난 10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가 개최한 충남대표 청소년 어울림 마당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이번 창원 전국 틴틴페스티벌에 충남 대표로 진출했다.
 

온양여중은 체육 시간에 배운 창작스텝 에어로빅을 바탕으로 ‘창작스텝 에어로빅 한마당’을 개최한 일이 있다. 음악, 안무, 에어로빅 도구, 퍼포먼스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직접 선택하고 준비했는데 이를 계기로 이번 치어리딩 동아리가 탄생했다.

치어리딩에 관심이 생긴 학생들은 동아리를 구성해 본격적인 연습을 시작했으며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소속 팀으로 들어가 5월부터 주말, 점심시간, 방과 후 등 시간을 가리지 않고 모여서 맹연습했다.

단장 김민경 학생은 “좋은 결과로 예선을 통과하고 매우 큰 대회인 본선에서 완벽하게 공연하기 위해서 더 열심히 연습했고 그 결과가 너무 좋아서 뿌듯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하는 훌륭한 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 학생들도 전국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된 기쁨을 드러내며 마음에 맞는 좋은 친구들과 하나의 목표를 갖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는 반응들이다.

노재거 온양여중 교장은 “서로 단합하고 꾸준히 연습해 최고의 결과를 보여준 치어리딩 동아리에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온양여중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