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11월까지 문화예술 시민 정책제안 공모전 개최
천안문화재단, 11월까지 문화예술 시민 정책제안 공모전 개최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10.3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문화재단이 설립 8년 차를 맞아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재단의 변화와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시민 정책제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천안흥타령춤축제 개선 발전 제안 ▲신규 축제 개발 제안 ▲문화재단 발전 사업과 운영 활성화다. 천안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11월 30일(토)까지며, 접수된 제안은 1차 실무부서, 2차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처 12월경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되면 최고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사업성 검토를 통해 실제 사업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제안서 제출방법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cfacidea@gmail.com)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안대진 대표이사는 “내년 설립 8년 차를 맞이해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기 위한 정책공모전을 올해 처음 계획하게 됐다”며 “시민이 원하는 문화재단의 운영방향과 발전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를 비롯한 천안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전시, 문화예술교육, 생활문화과 예술인지원 등 시민 중심 미래 지향적인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문의 : 문화재단 정책기획팀 041-900-9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