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색다른 가을 분위기 연출법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색다른 가을 분위기 연출법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10.1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변화하는 가을 립 아이템
 
잦은 가을비 때문인지 창밖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울적해진다. 분명 올해가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책상 위 달력은 벌써 10월 하고도 며칠이나 더 지났다. 이쯤 되니 하는 일 없이 나이만 한 살 더 먹는 것 같아 눈시울이 촉촉해지기까지 한다.

아무래도 이건 기분 탓? 아니 계절 탓!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지만 계절 타는데 남녀가 무슨 상관이던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준비한 가을 립 아이템을 소개한다. 우중충한 가을 하늘처럼 우울모드라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작은 변화로 색다를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마몽드 브라우니 립 시리즈, 브라우니를 닮은 컬러 립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인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입술에 크리미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입술 본연의 매력을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브라우니 3종과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브라우니 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및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2.5g/9000원대)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5g/1만3000원대)

 

라네즈, 새 맞춤형 립 제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 것. 10월 1일부터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체험할 수 있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 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이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하여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기존 대비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시향 과정에서는 향취가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슬링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에게 꼭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게 한다. 패키지 또한 리본 포장, 보석 십자수, 실링 왁스 등을 추가하여 DIY(Do It Yourself) 요소를 강화했다.

10월 1일(화)부터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2016년 8월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립스틱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를 선보이며 화장품 업계 최초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어 11월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따라 맞춤형 수분 크림을 제작하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선보이며,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동시에 보습 성분을 채워 간편하게 주름 각질 없는 입술로 관리해준다.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형은 ‘2018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라네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총 10종 각 20g/2만원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20g/1만8000원대) 

 

블랭크,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   ] 립스틱’ 10종 출시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는 보송한 컬러 파우더가 입술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    ] 립스틱’(이하 블랭크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블랭크 립스틱은 입술에 컬러 파우더를 흩뿌린 듯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건조한 입술도 각질 걱정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블랭크 립스틱 10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론칭한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으로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되어있다. 단, 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   ] 립스틱’ (3.4g/1만9800원대)

 

 
레어카인드, 가볍지만 강렬한 ‘엑스-마크 틴트 스틱’ 선보여 
 
보기 드문 남다름을 지닌 특별한 당신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엑스-마크 틴트 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

‘엑스-마크 틴트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함께 매트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볼드 매트 립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5가지 레드 쉐이드로 출시되어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레드 립을 시도해볼 수 있다. 02호 ‘레드 스피릿’과 04호 ‘락 앤 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는 레드 컬러지만, 블랙 라이트 등 특수 조명을 받으면 02호레드 스피릿은 네온 빛 오렌지로, 04호 락 앤 레드는 네온 빛 핑크로 보여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와 반전 매력을 연출한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은 네이버 뷰티윈도, 아리따움몰, G마켓 등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2g/1만8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