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학부모들의 소식통 ‘천안아산교육맘카페’ 개설
천안 아산 학부모들의 소식통 ‘천안아산교육맘카페’ 개설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10.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 제도 변화 등 자녀와 관련한 정보와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에게 지역 학원가 소식, 체험활동 정보, 전문가 칼럼 등 천안 아산지역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페가 개설됐다.

무차별적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교육 정보들 가운데 내가 사는 지역 알짜배기 교육 정보는 필요한데 어디서 얻어야 할지 또 어떤 정보가 바른 것인지 알기 어렵다.

‘천안아산교육맘카페’에서는 이런 정보 홍수의 틈을 비집고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교육정보를 게시한다. 천안아산교육맘카페는 공교육, 사교육의 다양한 정보와 소통을 통해 실질적으로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정보의 장이 되는 곳이며, 공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사교육 입시 설명회 등 다양한 교육관련 행사를 공유해 취사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공간이다.

또 이곳은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도 하지만 교육맘들이 직접 정보도 올리고 소통하는 공간도 가능해 정보 공유 플랫폼 역할도 함께하고 있다.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천안 아산 지역 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해 온 천안아산신문이 오프라인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넘어 학부모들의 활용이 높아지는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educheona)로 들어가면 교육에 필요한 여러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지면에 다 올리지 못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