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이 마음 흐뭇하고 받는 이 마음 따뜻해지는 선물
주는 이 마음 흐뭇하고 받는 이 마음 따뜻해지는 선물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9.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추석 선물 천안에서 고르기
역사적인 거창한 흐름을 기념할 일이 많았던 올 2019년. 벌써 올해도 절반을 넘어 달려왔더니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바로 코앞에 와있다.
 
해마다 돌아오는 추석이지만 고마움을 나눌 이들은 더 많아졌다. 마음이 만석이면 무엇? 그 마음의 결을 조금이나마 전달할 수 있는 표현이 상대를 더 흐뭇하게 하는데.

내 마음을 나타내지만 부담되지 않게 전할 수 있는 선물이 있으면 좋겠다. 받는 이들이 기쁘게 받을 추석 선물 몇 가지를 안내한다.
 

대중화된 와인 속에서 품격 갖춘 와인선물세트 인기 
 
한일 경제 전쟁으로까지 표현되는 한일 간 경제 갈등으로 수입맥주 소비가 주춤하는 사이 와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와인아울렛 ‘에꼴뒤뱅’에서 추석맞이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여 대중의 관심이 높다.
 
이태리 베스트 레드와인 ‘에디찌오네’ 라인

에꼴뒤뱅은 5만원대 중저가에서 수백만 원대 가격대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이태리 베스트 레드와인 ‘에디찌오네’ 콜렉션 1본
 

왕도열 에꼴뒤뱅 대표는 부담은 크지 않고 품질이 우수한 파네세 그룹 와인선물세트를 추천했다. 왕 대표는 “대표적인 추천상품은 이태리 남부 최고 와이너리 파네세 그룹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들로만 구성된 ‘Big 5’세트다. 11만원 대 판티니 콜렉션 비앙코부터 17만원 대 에디찌오네까지 다양한 상품대와 가격대로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와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뿍 나타낼 수 있는 에꼴뒤뱅 와인선물세트. 궁금한 사항은 에꼴뒤뱅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 천안 와인아울렛 에꼴뒤뱅 041-555-0952
 

천안사회경제연대가 추천하는 정성 가득한 지역 상품 선물세트 
 
천안사회경제연대가 추석선물특별전을 열었다. 이번에는 ‘이은아공방구슬땀’과 ‘씨씨팜’ 두 업체의 정성 가득한 선물을 내놓았다. 이번만큼은 특별한 선물을 누군가에게 주고 싶다면 천안사회경제연대가 추천하는 선물세트를 살펴보자.
 
◆ 전통의 멋 살린 수공예품, ‘이은아공방구슬땀’
 
명절은 매년 돌아오지만, 그때마다 받는 이를 만족하게 하는 선물을 하긴 쉽지 않다. 그중 충남우수기업으로도 소개된 바 있는 이은아공방구슬땀은 추석에 어울리는 수공예품을 선물하기 좋은 가격대로 구성했다.

천연염색의 독특한 멋이 올마다 배인 ‘천연염색 스카프’, 전통의 깊은 멋이 살아있는 ‘괴불노리개’와 ‘괴불키링’은 장식성과 실용성, 부담 적은 가격으로 눈길을 끈다. 천안의 특산품을 이용한 ‘호두키링’은 재밌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며 튼튼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해 인기다. 전통이 흐르는 새로운 선물을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문의 : 이은아 010-5138-8071
 

◆ 천안 생산 농산물과 가공품, ‘씨씨팜’
 
과일 선물을 하고 싶은데 빨리 다가온 추석에 올라간 과일 가격이 걱정이라면 씨씨팜 과일을 눈여겨보자. 천안에서 생산한 배 사과 호두 아로니아 등을 엄선해 오르지 않은 가격대로 세트를 준비했다.

웰빙3색미, 웰빙4종세트 등 기능성 쌀을 다양하게 구성해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이 반길 선물도 준비했다. 색과 향이 다른 쌀은 밥맛을 더욱 좋게 해줄 뿐 아니라 건강에도 유익해 날로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씨씨팜은 또 대파기름 고추씨기름 마늘기름 등 요리를 더욱 풍부하게 해줄 기능성 특별유 세트를 마련했다. 특별한 기름을 구성한 명품조리세트는 요리에 활용할 시 더욱 풍부한 맛을 내준다. 향미유를 집에서 만드는 번거로움을 줄여주어 주부들에게 인기다. 주부의 손을 덜어주어 실속과 즐거움이 더 크다.

자세한 상품 특성 문의와 대량구매는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문의 : 김지동 010-8776-6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