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는 귀하고 품격있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이번 추석에는 귀하고 품격있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9.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2019 추석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에서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풍성하고 다양한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연구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선물 세트는 취향에 따라 개성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주는 행복 받는 기쁨, 사랑이 넘치는 추석!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로 풍성한 한가위 누려보자.
 
 
제안 1.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가격 : 12만원대>

설화수의 기본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자음 2종’ 세트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 ‘자음유액’ 본품이 들어있다.

또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윤조마스크 자음생크림 기초 견본 5종이 함께 포함돼 있어 설화수 기본 라인을 체험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다.
 

- 본품 : 자음수·자음유액 (각 125ml)

- 증정 : 자음수·자음유액 (각 15ml), 윤조에센스(8ml), 윤조마스크(1매), 자음생크림(5ml)
 

제안 2. 설화수 ‘진설 2종’ 기획 세트 <가격 : 26만5000원대>

‘진설 2종’ 기획 세트는 설화수의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트에 구성된 ‘진설수’, ‘진설유액’은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 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하여 피부에 힘을 키우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적송의 생명력과 설화수의 처방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자.
 

- 본품 : 진설수·진설유액(각 125ml)

- 증정 : 진설에센스·진설크림·진설아이크림(각 4ml), 진설마스크(15ml)
 

제안 3.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 <가격 : 17만원대>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로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본품으로 구성되었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TM를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견본 3종이 함께 들어있어 설화수 자음생 라인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 본품 : 자음생수·자음생유액(각 125ml),

- 증정 : 자음생수·자음생유액·자음생에센스(각 5ml), 자음생아이크림(3ml), 자음생크림(5ml)
 
 
제안 4.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 <가격 : 10만원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까지 케어한다.

아울러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기획 세트 구성에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를 추가해 실속을 더했다.
 

-본품 :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50ml)

-견본 : 슈퍼바이탈 소프너·에멀젼(각 18ml), 슈퍼바이탈 세럼(5ml), 슈퍼바이탈 아이크림(3ml)
 
 
제안 5.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세트 <가격 : 11만5000원대>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세트는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스킨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에멀전 ‘슈퍼바이탈 에멀전’으로 구성했다.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와 세럼, 슈퍼바이탈 아이크림이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본품 : 슈퍼파이탈 소프너·에멀전(각 150ml)
-견본 : 슈퍼바이탈 소프너·에멀젼(각 18ml),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5ml)
 
 
제안 6.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기획 세트 <가격 : 8만원대>

‘에이지 코렉터 2500’은 NEW 안티에이징 성분 ‘R.2500™’을 통해 입체 탄력성을 좌우하는 피부 속 핵심 콜라겐 스프링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역할로 노화와 탄력의 저하 때문에 생성된 ‘주름’을 개선해 매끈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제비꽃목 식물에서 추출한 100% 천연식물 유래의 탄력 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가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해 준다. 피부에서 촉촉하게 녹아드는 고영양, 고보습 제형의 ‘스텝 멜팅 포뮬러™(Step melting formula)’는 피부 겹겹이 보습을 꽉 채워준다. 이와 함께 에이지 코렉팅 나이트 앰플,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이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제품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명절 선물에 적합하다.
 

-본품 : 에이지 코렉터 2500(40ml)

-견본 : 에이지 코렉팅 나이트 앰플(5ml), 슈퍼바이탈 소프너·에멀젼(각 18ml)
 
 
제안 7. ‘맨 바이오 2종’ 기획 세트 <가격 : 7만8000원대>
 
남성용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Bio-redox α™) 성분이 담겨 탄력과 피부 컨디션 저하, 보습,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구성된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한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한 깔끔한 제형이 특징으로 부모님, 친척, 형제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남성 맞춤형 선물이다.
 

-본품 : 맨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145ml),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100ml)

-견본 : 맨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맨 안티에이징 에멀젼(각 18ml), 맨 퍼펙트클린 올인원 클렌저(5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