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과정 大모집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최고경영자과정 大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8.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의 선도주자 나사렛대에서 배우는 양질의 평생학습!

명실상부 지역 평생교육 선도주자로 자리 잡은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019학년도 2학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이번 학기 강좌는 최고경영자과정, 기독교 교육, 건강관리와 생활 스포츠, 법률과 경영(재테크), 외국어, 문화·예술, 직업능력개발 등 80여 강좌와 학점은행제 7개 전공 75개 교과목을 모집 중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크리스찬 코칭리더십 자격취득과정’ ‘나만의 콘텐츠로 내 책 만들기’ ‘수사면담전문가’ 세 개 과목을 신설했으며, 인맥관리 및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두루 섭렵할 수 있는 평생교육원 인기강좌 ‘SPL(스피치파워리더십) 최고경영자 과정’과 ‘KNU자산관리 최고위 과정(CEO)’이 특별과정으로 진행된다.


스피치 능력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 ‘SPL(스피치파워리더십) 최고경영자 과정 <14기>’ =

인간사회는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이해, 소통, 공감이라는 연결고리를 형성한다. 이를 위해선 탁월한 스피치 능력이 우선되어야 한다.
이에 나사렛대 평생교육원에선 ‘스피치 능력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라는 모토 아래 스피치 과정을 운영하며, 파워풀 스피커(Powerful Speaker) 양성에 힘쓰고 있다. 스피치 과정에선 지난 10여 년 동안 40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해 낸 바 있다.
스피치 전문가과정 이택곤 책임교수는 “인간이 로봇과 다른 점은 소통능력이다. 단순히 말하는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고 스피치를 통해 마음을 다루어주고, 공감 능력을 키워준다. 스피치는 삶의 에너지를 채워주고 생활의 활력소가 되어준다”라고 전했다.

 

스피치 최고경영자 과정은 이택곤 책임교수의 강의로 전문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트레이너와 내,외부 유명강사를 초빙해 진행되는 수업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피치를 배울 수 있다.
이 교수는 “스피치 과정은 기관 대표, 전문직종 대표자, 개인 창업자 등 스피치에 관심 있는 모든 분에게 좋은 기회”라며 “개별 교육생들의 강점 및 약점을 분석해 호감의 스피치 스타일을 습득하고, 매너와 품위를 정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산관리 고민이라면 나사렛대 ‘자산관리 최고위 과정’으로, ‘KNU자산관리 최고위 과정(CEO) <2기>’ =

자산관리 똑똑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누구나 알고 싶지만, 아무나 알 수 없는 자산관리법’. 자산관리가 고민이라면 나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KNU자산관리 최고위 과정’을 추천한다.
KNU자산관리 과정은 최신 부동산 및 경영이론과 경영현장 실무경험, 인문학적 소양, 절세전략,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금융, 재테크 등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한다.
CEO와 리더들에게 정보공유와 인맥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자산 증식법을 교육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안전하고 실용적인 자산관리법과 더불어 교육 종료 후에는 법률, 세무, 부동산, 금융, 투자, 경매, 노후 컨설팅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CEO나 리더 등 자산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나사렛대학교 부동산학 이영행 교수는 “자산관리 최고위 과정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과정이다. 안목을 넓히고, 인생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과정에 참여해 자산 취득을 확대하고, 자산을 유지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19학년도 2학기 나사렛대 평생교육원은 9월 2일(월)~12월 14일(토) 운영한다. 접수는 8월 23일(금)까지.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ce.kornu.ac.kr)나 전화(041-570-7753~4)로 확인하면 된다.

박희영 기자 park5008@ca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