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지수 높은 여름, 나만의 바디케어템으로 향긋한 8월 보내기!
불쾌지수 높은 여름, 나만의 바디케어템으로 향긋한 8월 보내기!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8.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당신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 준비한 향기 품은 바디케어 라인
가마솥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이다. 에어컨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연일 푹푹 찌는 데다 습도까지 높아 불쾌지수가 하늘을 찌르는 때이기도 하다.
 
한반도의 여름이 사막에서의 여름보다 더 지내기 힘든 이유는 높은 습도 때문인데, 며칠 전 한국의 습도지수는 무려 98%를 기록했다.

기상청에선 “찜통더위가 당분간 지속할 것”이라고 전망했고, 이는 곧 습도 또한 높고 불쾌지수 역시 높아질 것이란 얘기다.

이처럼 불쾌지수가 높을 때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불쾌지수를 해소할 수 있을까? 방법은 바로 ‘향기’다.

미국의 로버트 바론 박사는 “사람은 좋은 향을 맡으면 긴장이 완화되고, 상대방에 대해 수용적인 자세가 된다. 따라서 향기를 맡은 후에는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줄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선 덥고 답답한 여름 불쾌지수 해소를 위해 잔잔하고 은은하지만, 때론 강렬한 향기로 심신을 달래 줄 바디케어 제품 발매를 시작했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뷰티 라인 2종과 시그니처 향기를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프리미엄 라인 2종 지금 만나보자.
 
 
▶ 해피바스, 향기로운 향수를 담은 ‘퍼퓸 바디워시’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향기로운 향수를 담은 ‘퍼퓸 바디워시’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은 향기가 기억을 이끌어내는 ‘프루스트 현상(Proust phenomenon)’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의 콘셉트로, 5분의 샤워 속에 향기로운 추억을 불러줄 깊은 잔향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향 부착 기술, Perfume Delivery System™을 통해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의 깊은 향이 샤워 후에도 향수의 잔향처럼 오래가며, 보습에 효과적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 워터를 함유해 수분감 넘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투명 용기로 출시됐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고객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친환경 재활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 (900ml, 1만4900원대 / 500ml, 1만1000원대)

 

▶ 해피바스,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미스트’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온 가족 필수 아이템으로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과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해피바스‘알로에 쿨다운 수딩젤’은 여름철 자외선 노출, 뜨겁고 강한 햇볕, 제모 등으로 인해 지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수분 보습 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샤워 후 수분 공급이나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얼굴과 몸 부위에 해당 제품을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되고, 냉장고(0°C~5°C) 등 차가운 환경에 제품을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여름철 야외 활동,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찝찝한 땀 냄새를 케어해주고,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300ml, 1만1000원대),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 (110ml 1만2000원대)

 

▶ 프라도어, 흐르는 땀마저 향기롭게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링을 전하는 바디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립스틱 콘셉트의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을 출시했다.

‘스웻 스타일링(Sweat Styling) 바디 오드 뚜왈렛’은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마저 향기롭게 만들어준다는 발상을 기반으로, 15ml 포터블한 디자인의 형태로 제작된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기존 프라도어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의 02향과 함께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3가지 신규 프라그랑스 라인을 채웠다. 우아한 네롤리(07), 청량한 트위드(08), 달콤 쌉싸름한 그린주니퍼(09)로 총 4가지의 특별한 향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필 교체 가능해 원하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라도어 전 제품은 체취 케어 성분인 HPBCD(Hydroxypropyl-beta-cyclodextrin)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들이 섬세하게 담아낸 니치 바디향수이다.

신제품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은 29CM, Apmall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 (본품, 1만9000원대 / 리필 15ml, 1만3000원대)

 

▶헤라,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선사하는 샤워 오일이다. 욕실 가득 퍼지는 스파클링한 그린 향기와 플라워 부케의 향기로 더욱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내 피부처럼 착 달라붙어 마치 제2의 피부인 듯한 코팅감을 전하는 바디로션이다.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를 머금은 촉촉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욱 풍성한 향기, 오래도록 지속하는 향기를 원한다면 ‘더 시그니처 3스텝’을 권장한다. 샤워 오일로 오일마사지를 하며 온몸을 부드럽게 씻어 주고, 누드 로션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향기를 잘 머금을 수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 뒤, 마지막으로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향수를 뿌려 향기의 절정을 완성한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에 스파클링 그린 노트를 터치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그린 플로럴’ 향조로, 구딸 파리 전속 조향사인 ‘까밀 구딸’이 직접 조향한 향수이다.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 (200ml, 5만5000원대),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 (200ml, 6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