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거리는 여름, 나만의 잇템으로 상쾌한 여름 나기
끈적거리는 여름, 나만의 잇템으로 상쾌한 여름 나기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7.1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안하는 2019 써머 뷰티템
기상청에선 “올여름은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말은 사상 최악의 더위가 올 것이라는 얘기. ‘여름을 어찌 이겨내야 할지’ 막막하지만 그래도 어쩌겠는가. 이미 시작된 여름.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지.
 
한 뷰티 전문가는 “여름엔 날씨가 워낙 더워 자칫 잘못하면 화장이 흘러내리기도 한다. 따라서 두껍고 답답한 화장보다 가볍게 잡티를 가려주는 정도의 메이크업이 오히려 시원해 보인다”라며 “또, 지속력 좋은 자연스러운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여름철 메이크업 팁 중 하나”라고 조언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지금처럼 뜨거운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인 필수템을 준비했다. 보송보송 가볍고 톡톡 튀는 나만의 잇템으로 상큼하게 여름을 이겨보자.
 
 
6가지 컬러 레이어링 완성,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 ‘레이어링 립 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1.9g, 3만원대)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가 입술 위에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타고난 듯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완성한다. 한 번의 터치로 여러 립스틱을 섞어 바른 듯 깊고 풍부한 컬러가 더해지면서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코랄부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레드까지 20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호~14호는 크리미한 텍스쳐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과 촉촉함을 더해주는 크림 타입, 15호~20호는 입술 위에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블러링 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메인 호수는 6호 얼루어링 레드(크림 타입)와 17호 노 다웃 코랄(매트 타입)이다.

레이어링 립 바는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아랫입술에 먼저 발라준 뒤, 윗입술도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뒤집어서 바르면 자연스러운 볼륨 그러데이션이 완성된다.
 

 

풍성한 눈썹을 선사하는,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라네즈가 볼륨과 컬을 동시에 잡아주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7g, 2만8000원대)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쉬가 속눈썹 모근부터 힘 있게 끌어올려, 단 한 번의 터치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덧바를수록 뭉침 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을 더해준다.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포함된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얇은 필름막을 만들면서 바르는 각도에 따라 눈썹을 정교하게 컬링 해준다.

미온수로만 씻어내도 잔여물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적합하다.
 

 

가볍지만 강렬하게,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보기 드문 남다름을 지닌 특별한 당신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엑스-마크 틴트 스틱’을 새롭게 내놓았다.

‘엑스-마크 틴트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함께 매트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볼드 매트 립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5가지 레드 쉐이드로 출시되어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레드 립을 시도해볼 수 있다. 02호 ‘레드 스피릿’과 04호 ‘락 앤 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는 레드 컬러지만, 블랙라이트 등 특수조명을 받으면 02호 레드 스피릿은 네온 빛 오렌지로, 04호 락 앤 레드는 네온 빛 핑크로 보여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와 반전 매력을 연출한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2g, 1만8000원대)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링을 전하는 바디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립스틱 콘셉트의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을 출시했다.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 (본품, 1만9000원대 / 리필15ml, 1만3000원대)

‘스웻 스타일링(Sweat Styling) 바디 오드 뚜왈렛’은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마저 향기롭게 만들어준다는 발상을 기반으로, 15ml 포터블한 디자인의 형태로 제작된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기존 프라도어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의 02향과 함께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3가지 신규 프라그랑스 라인을 채웠다. 우아한 네롤리(07), 청량한 트위드(08), 달콤 쌉싸름한 그린주니퍼(09)로 총 4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었다. 리필 교체 가능해 원하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교체 사용할 수 있다.

프라도어 전 제품은 체취 케어 성분인 HPBCD(Hydroxypropyl-beta-cyclodextrin)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들이 섬세하게 담아낸 니치 바디향수이다. 신제품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은 29CM, Apmall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일 기념 렛미남 이벤트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파워스윙 왁스&스프레이 리뉴얼 이벤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지난 6월부터 9월 12일(목)까지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 리뉴얼을 기념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렛미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한 파워스윙 라인은 왁스 6종과 스프레이를 포함 총 7종이다. 헤어스타일과 모발 길이·모발 두께·개인 취향 등을 고려한 4가지 왁스 제형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왁스를 골라 쓸 수 있다.
 
 
파워스윙 구매 고객 중 사연 선정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 지원! 
 
자동차 계기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제품의 고정력을 수치화해 제공하고, 아로마틱 우디 계열 향으로 매력을 더했다. 쉽고 빠른 세정력을 가진 수용성 제품으로 물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세팅력 강화 기술(Fiber Adhesive System™)을 통해 왁스 성분이 잘 분산되어 가벼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파워스윙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본인이나 지인의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미쟝센 홈페이지(http://www.miseenscene.com)에 올리면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추억만들기 여행을 지원한다. 응모자 중 차수별 3명씩 총 9명에게 맞춤 슈트와 구두·헤어·메이크업을 포함한 프로필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는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워스윙 왁스’ 6종 (80g, 1만원대), ‘파워스윙 슈퍼 스트롱 스프레이’ (200ml, 7000원대)

 문의 : 서비스 센터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