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2019년 충남 강소기업 분석경진대회 대학생 참가자 모집
충남도, 2019년 충남 강소기업 분석경진대회 대학생 참가자 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6.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충남일자리종합센터가 2019년 충남 강소기업 분석경진대회(이하 기업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6월 2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업분석 경진대회는 충남 소재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역 우수·강소기업 기업분석을 통한 취업전략을 발표하는 대회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기업분석 경진대회는 지역 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충남 대학생에게 취업환경에 대한 이해와 사전 직무수행 능력을 확보하고자 개최해 왔다.

지난해 기업분석 경진대회는 32개팀의 치열한 경쟁 속에 5개팀이 최종 선발돼 충남도지사상과 충청남도경제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올해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3명 이내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신청서를 충남일자리종합센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30개팀을 1차 선정해 이 중에서 “서면평가, 우수기업 탐방, 참가자 컨설팅, 예선 및 본선평가”를 통해 5개팀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평가는 ‘참여목적, 기업분석 및 취업전략, 창의력, 발표태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되며, 수상팀에게는 충청남도지사, 충청남도경제진흥원장, 한국서부발전사장 표창과 상금 총 46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올해 대회에서는 한국서부발전 후원으로 참가학생에게 더 풍부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대회참가 희망자는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 충남일자리종합센터 홈페이지(www.cnjob.or.kr)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접수하면 된다.

문의 : 충남경제진흥원 일자리종합센터 전진희 팀장 041-539-45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