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캐릭터 뚱카롱 만나러 ‘헤븐블라썸’으로 고고씽!
귀요미 캐릭터 뚱카롱 만나러 ‘헤븐블라썸’으로 고고씽!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5.2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둥글둥글 귀여운 모양에 달콤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계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마카롱. 몇 해 전부터 마카롱 열풍이 불기 시작해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마카롱 전문점을 제법 여러 군데 볼 수 있다.

마카롱 매장 서너 군데에 들러 몇 번 마카롱을 구입해 맛을 보았으나, 그때마다 모양이나 맛에서 별반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카롱은 거기서 거기’라는 선입견을 깨준 인생 마카롱을 만났다. 그곳은 바로 두정동 한전 바로 뒷골목에 있는 수제 마카롱 전문점 ‘헤븐블라썸’.

뭐 그리 거창하게 인생까지 들먹이냐고 하겠지만 일단 비주얼부터 남다르다.

짱구, 짱아, 곰돌이 푸, 찰리브라운, 미키&미니마우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한껏 귀여움을 뽐내고 있으니 마카롱 진열대 앞에 설 때마다 어떤 녀석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곤 한다. 
 

꼬끄 사이에 들어있는 두툼한 필링 덕분에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니 이 또한 캐릭터 뚱카롱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또 뽀또치즈, 순수우유, 딸기요거트, 쪼꼬가나슈, 오포카토 외 캐릭터마다 맛도 여러 가지다. 시즌에 따라 맛이나 캐릭터 모양이 추가 또는 변경되기도 한다.

캐릭터 모양의 마카롱 사진을 접한 지인이 “이거 기계로 찍어낸 거 아니냐?”라고 물을 정도로 캐릭터 표정이 살아있다. 혹시나 해서 다음 방문 시 사실을 확인해 보니, “저희 매장에서 만드는 마카롱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든다”라는 주인장의 답변이 돌아왔다.

가게 영업은 낮 12시~7시,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다. 제품 품절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람.
 
위치 : 천안시 서북구 늘푸른3길 41 인트로타운 109호
문의 : 010-7503-3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