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장소로 유명한 중식 맛있는 집 ‘메이탄’
모임 장소로 유명한 중식 맛있는 집 ‘메이탄’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5.0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에서 가족들의 외식이나 지인들 모임을 하기 위해 중국요리를 찾고 있다면 쌍용동 충무병원 옆에 위치한 ‘메이탄’이 주목할만하다. 쉐프의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이곳은 이미 지역 주민들에겐 천안 맛집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메이탄은 양장피, 전가복, 찹쌀탕수육 등이 주로 유명하다. 단품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임에 어울리는 코스요리도 제공 중이다.

또한 메이탄에선 겨울엔 남해에서 올라온 생굴로 요리한 ‘굴탕면’을 먹을 수 있다. 여름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중국식 냉면’을 제공하고 있다. 중국식 냉면은 4월부터 8월까지 맛볼 수 있는 메이탄의 계절 별미다, 더위를 식혀주면서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메뉴다.

쌍용동 중식 맛집 메이탄 천안점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데다 10명에서 3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룸이 있다. 가족 외식, 회식을 비롯한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메이탄 이송학 쉐프는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은 음식을 만든다”며 “음식의 맛, 균형 잡힌 영양, 위생적인 조리 등 하나도 빠지는 부분이 없다”고 자부했다.

이송학 명장은 2011년 세계 중국요리 연합회에서 한국 최초 ‘중국요리명장’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에서 전가복 요리를 선보이며 ‘신의 한 수’에도 출연했고 또한 ‘맛있는 녀석들’에서 양장피와 전가복 명인으로 출연했다. 이송학 명장이 요리해주는 맛있는 중식, 천안 메이탄이다.

네이버 예약 시 5000원 상당의 군만두 또는 꽃빵을 제공한다.
 
문의 : 041-576-4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