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처럼 화사한 피부 원한다면, 손상된 피부 코어 강화가 중요
봄꽃처럼 화사한 피부 원한다면, 손상된 피부 코어 강화가 중요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4.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봄에 꼭 필요한 제품
 
누군가 “노력하는 천재는 이기기 어렵다”라고 말했다. 피부 역시 마찬가지다. 타고난 피부가 좋다면야 더할 나위 없이 좋겠으나, 그렇지 않다면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
(주)아모레퍼시픽에서 봄을 맞이해 뷰티 디바이스와 더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그 주인공들 지금 만나보자.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게 진단하고, 케어할 수 있는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워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에는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3초간 진단 후, 피부에 가장 필요한 모드를 추천하는 기능이 더해졌다. 동시에 3분 케어 후, 기기 측면을 통해 충분한 케어가 되었는지 피부 개선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해서 손쉽게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를 감지하는 터치센서가 피부와 접촉했을 때만 LED 빛이 작동되도록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크림을 바른 촉촉한 피부 상태에서만 작동한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도 받았다.

성인 여성 22~24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 결과,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3분 사용 직후 수분량 98.5%, 각질량 96.1%, 눈가 탄력 58.9% 개선되는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블루모드와 피부의 윤기를 더해 톤 업 효과를 주는 옐로모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모드 외에 민감모드도 새롭게 추가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 모드에서 미세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생생하게 깨워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본체·충전기 포함 20만원대)

 
 
피부가 매끄럽게 차오르는,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꽃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꽃을 피워내는 식물의 강력한 개화 에너지를 담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몽드는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꽃이 피고 지는 시기에 꽃잎의 색이 스스로 달라지거나, 온도가 변화하는 등의 역동적인 현상에 주목했다. 꽃을 피우는 개화기는 식물의 에너지가 꽃에 가장 많이 농축되어 폭발하는 시기이며, 이때 꽃 개화 및 유지에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Blossoming Energy™)를 발견했다.

꽃을 피워내는 폭발적 탄생에너지, 블라써밍 에너지™을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미세먼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Core)를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레르기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한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 결에 따라 발라주면, 피부 결, 수분감, 피부 장벽 개선 등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50ml 4만8000원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건강한 습관,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TM(Lacto Skin Complex™)를 함유한 초밀착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락토 스킨 콤플렉스™은 피부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하는데, 해당 성분은 아모레퍼시픽이 특허로 보유한 녹차 유래 유산균을 활용해 개발됐다.

유산균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처럼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유화 타입 에센스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초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산뜻한 향을 부여한다.

또한, 윤콤플렉스™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주고, 피부에 활력을 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동물성 원료 등을 제외한 7 free의 포뮬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지난해 출시된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이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18g 4000원대)

 
 
아모레퍼시픽에, 총 100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 쏜다!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이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 고객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에 1회씩 자동 응모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일주 항공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 항공권은 600만원 내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으며, 취항 노선에 따라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 기종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처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 할인쿠폰, 뷰티포인트, 혜택 상품 등을 증정한다. 증정된 페이백 혜택은 5월 1일부터 두 달간 사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전국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리리코스 뷰레이터,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몰,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에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제휴사인 롯데 엘포인트와 하나 멤버스 고객들에게 쇼핑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뷰티포인트 3000점이 적립되며, 유효 기간 내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몰 내 ‘예쁘게사~월’ 이벤트 사이트(http://bit.ly/ApApril-Apmal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