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송 만년송 등의 귀한 성분 제대로 담아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 가능
적송 만년송 등의 귀한 성분 제대로 담아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 가능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9.01.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모레퍼시픽 연구소, 차원이 다른 고농축 항산화 제품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선보이는 ‘슈퍼바이탈 앰플’
설화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진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나이를 한 살 더 먹었다. 탄력 있던 피부가 점차 무너지고 안색이 어두워지는 등 예전과는 달라지는 피부가 고민이다.

뷰티업계에서 근무하고 있는 피부 전문가는 “피부는 관리해주면 그만큼 효과를 볼 수 있다. 타고난 피부라고 하더라도 방치하면 노화가 더욱 빨리 진행되기 마련”이라며 “무엇보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화력을 강화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아이오페, 집중 케어 제품 ‘슈퍼바이탈 앰플’
 
아이오페는 4주 집중 항산화 케어 제품인 ‘슈퍼바이탈 앰플’을 선보인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베이스 앰플(1제)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2제)을 사용 직전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앰플의 2제에 담긴 만년송 플라보노이드™는 피부 항산화 및 탄력개선 효능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탄력 있게 케어해 준다. 이 성분은 만년송 1kg에서 단 2.3g만이 추출된다. 이 제품에는 기존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대비 75배 고함량의 항산화 효능이 함유되었다. 피부가 메마를 틈 없이 빛나는 윤기와 영양광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슈퍼바이탈 앰플의 인체효능실험 피험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사용자의 100%가 앰플에 대해 만족 및 타인에게 추천 의사를 보이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주)엘리드에서 실시한 조사는 2018년 5월 16일∼6월 12일 4주 동안 제품을 사용한 35세~44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슈퍼바이탈 앰플’ (8g x 4EA, 13만5000원 대)
 
 
설화수 ‘진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진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총 5종으로 구성, 전 제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진설 라인은 울진지역의 50년 이상 된 금강송 잎을 사용해 DAA 함량을 2배 업그레이드했다. 적송에 존재하는 피부 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진설수’는 DAA와 보습에 탁월한 말린 생강, 표고버섯 성분을 담아 지친 피부에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진설유액’ 에멀전은 DAA와 함께 잣 추출물 해송자유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준다.
 

‘진설에센스’는 DAA, RPPC, 산양삼 성분이 함유돼 피부탄력의 균형을 잡아준다. 적송 향을 머금은 ‘진설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면서 탄력 리프팅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설마스크’는 DAA와 율무 행인 상엽 등 한방 성분이 함유돼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우고, 거칠어진 피부 결과 주름을 개선한다.

‘진설수’ (125m, 12만5000원 대)
‘진설유액’ (125m, 14만원 대)
‘진설에센스’ (50ml, 38만원대)
‘진설크림’ (60ml, 47만원 대)
‘진설마스크’ (80ml, 20만원 대)
 

아모레퍼시픽, 꿀톤 캡슐과 꿀톤 글로우 스틱 
 
㈜아모레퍼시픽이 꿀보습과 꿀광을 선사하는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을 선보였다.

꿀톤 캡슐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 꿀 추출물 등 벌집의 영양의 담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일 캡슐 속에 들어있는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 동시에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잔주름을 케어해 매끄럽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꿀톤 글로우 스틱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여 투명하게 빛나는 꿀광 효과를 선사한다. 기존 스틱 제품과 달리 고보습 사용감을 자랑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덧발라서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사와 함께 트렌디한 고객 니즈에 맞춰 브랜드 없이 출시한 이노에디션(inno-editionTM)의 첫 번째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꿀톤 캡슐 크림’ (50ml, 2만5000원 대)
‘꿀톤 글로우 스틱’ (14g, 1만9000원 대)
 
 
* 생기 넘치고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아이템 *
 
날씨가 춥고, 건조하니 피부뿐 아니라 입술도 거칠고 건조해진다. 대한 소한이 지나 추위가 한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건조한 날씨는 당분간 지속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는 만큼 입술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보습과 컬러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만한 제품이 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을 출시한다.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보습과 발색,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아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 깊은 보습을 지켜주는 라네즈만의 모이스처 랩 기술로 종일 촉촉한 입술을 지켜준다. 풍부한 보습감의 셰어 버터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1호 ‘베리 핑크(Berry Pink)’, 2호 ‘리치 레드(Rich Red)’, 3호 ‘만다린 코랄(Madarin Coral)’ 등 총 3컬러로 출시되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3g, 2만2000원)
 

헤라, ‘센슈얼 인텐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를 선보인다.

센슈얼 인텐스는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레이즈’와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두 가지의 트렌디한 제형을 만나볼 수 있다. 
 

신개념 제형의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는 오일 성분이 얇고, 부드러운 막을 형성해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매끄러운 벨벳 질감의 ‘센슈얼 인텐스 벨벳’ 역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된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속은 촉촉함을 유지해 입술에 건조함 없이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한다.

센슈얼 인텐스는 글레이즈와 벨벳 각 9개씩 총 1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꽃잎들의 하모니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었다.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 (4.3ml, 3만5000원 대)
‘센슈얼 인텐스 벨벳’ (4ml, 3만5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