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동계학기 학습자모집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동계학기 학습자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12.0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근성이 좋고 수준 높은 강의로 주민들이 손쉽게 찾아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내년 1월 2일부터 2월 말까지 동계학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계학기는 직업능력개발, 외국어, 문화예술, 기독교교육, 건강관리와 생활스포츠, 법률과 경영 재테크 분야로 나뉘어 다양하게 구성됐다.
 

최근 취업이나 창업, 직장 내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높은데 이런 요구를 반영해 자격증 취득과 인증시험 대비 과정을 위한 새로운 강좌들이 많다.

3D펜 지도자 2급 과정은 4차 산업시대의 중요한 아이콘인 메이커를 3D펜을 통해 알아가는 교육이다. 3D펜을 활용한 창의융합 활동 및 교육 지도에 필요한 기초 지식과 역량을 습득하여 3D펜 전문 지도자, 메이커 전문가를 양성한다. 매경 TEST 과정은 매일경제신문이 만든 비즈니스 사고력 테스트를 준비한다. 경제·경영의 기초적인 개념과 지식 및 응용력과 전략적 사고력을 측정하며 기업체 채용, 승진 시에 가산점을 부여하는 국가공인민간자격시험 대비반이다. 이외에도 요가지도자 1급, 책놀이 아트심리상담사 2급, 웃음코칭상담사 1급, 라인댄스 2급 등이 신규 개설 강좌다.

현재 동계학기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접수는 12월 21일(금)까지다.
문의 : 041-570-77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