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 별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밤하늘 별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11.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연말엔 필수, 아모레퍼시픽의 잇템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피부 균형 맞춰 피부 속부터 꼼꼼하게 관리


다가오는 연말연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이 교차하는 시간. 바야흐로 송년 모임이 시작되는 계절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난다고 하는데, 반가운 마음도 잠시”라며 한숨을 내 쉬는 황수정(가명. 40대 중반)씨는 “20대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 쓰지 않았다. 30대에도 또래보다 피부가 좋아서 주변에서 부럽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다. 그런데 요즘엔 피부가 예전 같지 않아 속상하다”라며 피부 고민을 토로했다.


황씨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은 한둘이 아닐 터. 이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울 수 있는 제품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피부 속부터 꼼꼼하게 관리해야 피부 장벽이 보호되기 때문이다.


피부 관리 소홀로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쉽게 건조 또는 예민해진다. 염증이나 나타나거나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 피부 노화가 이미 진행되고 있다면,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약해진 피부 장벽을 위해 피부 정화 및 항산화 기능을 극대화하고, 피부 보호막 형성을 위해선 피부가 회복하는 환경을 조성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회가 넘는 실험을 통해 임상시험 제품에 포함된 장벽 지질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눈에 띄게 개선하는 것을 확인했다.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 연출 위한 피부 관리부터 색조화장까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피부의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위한 기초제품과 생동감을 선사할 색조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별한 자리에서 은은하지만 때론 강렬하게 돋보이고 싶은 이들이여. 지금부터 아모레퍼시픽의 리미티드 에디션에 주목하라!
 
아이오페, ‘I HOPE’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슈퍼바이탈 기초 2종 세트(소프터&에멀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에어쿠션 등 총 5종을 선보인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4가지 황금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워터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스킨케어 제품과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

바이오 에센스는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며, 에어쿠션은 에어프리즘워터TM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촉촉하고 윤기를 살려주는 쿠션이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40ml. 42,000원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68ml. 60,000원대>
 

설화수, ‘오색향연’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패키지에 담았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는 오리엔탈 허브향을 베이스로 생명의 감각을 깨우는 오리지널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기분을 맑게 하는 매화향이 담긴 ‘백화지향’과 싱그러운 향이 기운을 복 돋아주는 ‘홍서지향’ 등 3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컬러의 패키지로 내놓았다.
설화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홀리데이 캠페인 사이트(www.sulhwasoo-holiday.com)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윤조에센스 90ml, 자음수 15ml, 자음유액 15ml, 탄력크림 15ml. 120,000원대>
 


마몽드, ‘글로잉 가든’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컬렉션에선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로 제작된 핸드크림과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플라워센티드 핸드크림’은 로즈, 동백, 목련으로 구성되었다. 놀라운 보습력으로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용으로는 로즈, 부드럽게 녹아들어 즉시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은 동백, 손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은 목련을 추천한다.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 1호 데이 가든은 밝고 따뜻한 붉은 계열, 2호 나잇 가든은 분위기 있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마몽드 ‘홀리데이 플라워센티드 핸드크림’ 세트 <30ml*3. 14,000원대>
마몽드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 <1.2g*9. 28,000원대>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타이니 트윙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 제품과 립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시즌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섀도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는 ‘매트’, 섬세한 빛과 윤기를 더해주는 ‘쉬머’,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신비로운 펄감을 연출해주는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눈가를 반짝이게 빛내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와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미니 립라커’ 등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한다.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1g*9. 20,500원>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 <2g*3. 1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