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연구개발로 기업 홍보와 판매 지원 ‘(주)나눔커뮤니케이션’
컨설팅·연구개발로 기업 홍보와 판매 지원 ‘(주)나눔커뮤니케이션’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11.08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서비스 제공하며 경력단절여성 고용 창출
기획 - 함께 가자! 사회적기업!
사회적경제는 공동이익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협력과 사회연대를 바탕으로 하는 모든 경제적 활동을 말한다. 이윤과 수익만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경제활동 속에서도 불평등과 빈부격차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하기에 공감대가 크다. 그러나 아직 영역은 그리 넓지 않다. 지역에 어느 곳이 있는지 모르는 경우도 대부분이다. 천안아산신문은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관심을 통해 영역이 확장되기를 바라며, 천안시의 사회적경제기업과 기업의 소식들을 지면에 게재한다. <편집자 주>

(주)나눔커뮤니케이션은 경력단절여성들을 고용해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증사회적기업이다. 인터넷홍보마케팅, 소셜마케팅, 기타 SNS 활용 홍보 등 홍보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 충남형예비사회적기업에 이어 2014년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후 2015년 충남사회적기업쇼핑몰, 천안시, 천안시의회와 SNS 업무협약을 맺고, 2017년에는 나들가게 지역특화사업 인쇄와 디자인 담당 및 벤처기업확인인증, 윤봉길평화축제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2018년에는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주최 열정콜라보에 선정됐다.

현재 (주)나눔커뮤니케이션은 쇼핑몰 제작, 블로그 제작 및 관리, 카페 및 SNS 활용 홍보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기업의 홍보와 판매를 지원한다. 그동안 ▷ ‘따숨몰’ ‘인피닉스쇼핑몰’ 등 쇼핑몰 제작 ▷ ‘따숨블로그’ ‘일룸블로그’ ‘팜라이팅블로그’ ‘천안시블로그’ ‘천안시의회 블로그’ 등 블로그 제작 및 관리 ▷ ‘이은아공방구슬땀’ ‘천안아산모든소식카페’ 등 카페 및 페이스북 관리를 진행해왔다. 화장품 자체 브랜드 개발도 진행, 10~20대를 위한 여드름 화장품 ‘볼빨간 쌍언니’를 출시했다.

천안시 동남구 버들로40, 천안시지식산업센터 301호
070-5001-0262. nanumcomm.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