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08.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평생교육으로 누리는 평생행복’을 모토로 수준 높은 강의와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손쉽게 찾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나사렛대 평생교육원이 2학기 학습자를 모집한다.
2학기에는 특별과정으로 SPL(스피치파워리더십) 최고경영자과정 12기를 모집한다. SPL과정은 이택곤 교수의 지도하에 다양한 공간에서 상황에 맞는 스피치 훈련을 진행한다. 개별 CEO의 스피치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분석, 이를 토의와 토론·연설이라는 현장 경험으로 보완한다. CEO의 경험을 교육 프로그램에 담아내고, 스피치를 통해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국 유명 카페에서 여행지의 자연환경, 주민들의 생활, 특별한 장소 등을 이해하고 촬영소재를 찾아 촬영하고 체험하는 ‘커피향기 가득한 감성사진여행’ 과정이 신설되었다. 사진의 강필선 교수와 커피의 석창권 교수가 함께하는 콜라보 강의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그 외 3D펜의 원리와 방법을 이해하고 다양한 실천 방법을 통해 각 교회의 특성 있는 교구, 전도용품 등을 직접 만들어 보고 응용해 보는 ‘기독교 4차 산업시대, 교회학교 뚝딱 3D펜’ 과정, 자격증 취득과정으로 ‘노인건강운동지도사’ ‘책놀이지도사’ 등이 신규 강좌로 개설되었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접수는 8월 24일까지다.
문의 : 041-570-77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