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여름 메이크업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여름 메이크업
  • 천안아산신문
  • 승인 2018.07.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도 끄떡없다! 더위에 지지 않고 보송하고 화사하게~

태풍에 이어 장마가 지나간다. 며칠씩 습기 가득한 날을 보내다 보니 기분마저 우울해지는 시기. 더욱이 이제부터 본격적인 더위의 맹렬한 공격에 시달릴 한동안이 시작이니 걱정이 앞선다.
여성들에게는 한 가지 걱정이 더해진다. 한낮 30도에 가까운 무더운 날씨와 습기로 인해 아침에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무너지고 금세 기름진 얼굴로 변하는 것도 큰 스트레스. 그렇다고 번들거리는 얼굴을 피하고자 매트한 메이크업에만 신경 쓴다면 오히려 메이크업이 들뜨고 생기를 잃은 얼굴로 보이기 쉬워 불쾌지수를 상승하게 한다.
그러나 어디에나 해결책은 있는 법. 아모레퍼시픽은 올 여름 ‘보송’ ‘화사’ 메이크업으로 지속력과 생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Step 1. 자외선 차단은 필수, 피부 진정 효과는 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SPF35 PA++
(18g. 2만 8000원대)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 인해 벌겋게 달아오른 ‘술톤’ 얼굴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피부 바탕부터 신경을 써야 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두 가지 이상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자차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핑크색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더마 리페어 라인의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보인다.

 

Step 2. 한 겹 커버와 함께 얼굴 전체에 화사함을!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
(12g. 5만 8000원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했다면 잡티는 커버하면서 본래의 피부 톤에 맞게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더할 차례다. 이때 메이크업 지속력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하루 종일 유지되는 보송하고 균일한 피팅으로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성분이 가득한 산자나무 열매를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완성할 수 있다.
쿠션뿐만 아니라 밀착력 있는 파운데이션으로도 보송·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의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Step 3.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헤라 센슈얼 틴트(5g. 3만 5000원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무심하게 반짝이는 글로우의 절묘한 매치로 여름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헤라의 '센슈얼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되어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총 열 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머메이드 컬렉션 트윙클 아이 글리터’는 눈 속에 별을 박은 듯 영롱한 눈가를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섀도우다. 입자가 큰 펄들이 빛에 반사될 때마다 반짝거려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고정력과 균일하게 발리는 리퀴드 제형으로 뭉침 없이 하루 종일 블링블링한 눈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다.

 

올해 여름,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고 자유로운 집시로 변신
-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눈부신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2일 한정 출시했다.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2018 썸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 콘셉트의 여름 한정 컬렉션으로 브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라커, 네일 등 총 다섯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또한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만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가 촉촉하게 밀착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여 어디서나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지속되어 첫 발색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의 3D 볼륨감을 살려내는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처럼 생기 넘치는 컬러를 치크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해주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로 홀로그램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네일’ 2종이 있다.
에스쁘아 홍보 담당자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의 화려한 컬러와 풍부한 글리터로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유니크한 썸머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며 “특히 올 여름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한층 더 개성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